[정보공유]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자녀와 함께 만들어봐요

반응형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자녀와 함께 만들어봐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7월의 마지막 주가 다가오고 있어요.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지 않나요?

또,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비가 자주 내리고 있는데 밖이 덥고 습해서 돌아다니기가 버겁네 느껴질 정도인데, 8월은 얼마나 심해질지 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잘 이겨내 봐야겠지요?ㅎㅎ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하는 "신나는 피자교실"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릴 거예요.

"신나는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에서 진행하는 행사로서 피자를 만드는 매장에서 어린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에요.

평소 집에서 간단하게 피자를 만들 수는 있지만 매장에서 만들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잖아요?

매장에서 직접 전문가에게 배우면서 만들어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그러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신청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쉬워요.

 

1.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특가&이벤트에서 이벤트 클릭

2. 클릭 후 화면 아래로 내리면서 신나는 피자교실 배너 클릭

3. 배너 클릭 후 맨 하단부 응모하기 클릭

 

4. 응모하기 누르고 뜨는 창에 관련 내용 기입하고 "응모하기" 눌러서 완료

관련 내용으로는 이름, 휴대전화, 주소, 참여 아동 인원수, 참여 보호자 인원수, 참여 아동 나이, 신청사연, 모집정보 인지경로, 참여 지역 선택, 참여 매장 선택이 있으니 모두 기입 후에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을 누르고 응모하면 된답니다.

 

관련 내용 기입하는 것이 조금 번거롭게 느껴지지만 이 정도는 해야 업체에서 제대로 파악이 가능해서 원활한 체험을 유도할 수 있으니 자세하게 기입해주세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신청기간은 7월 23일 ~ 8월 11일까지이며 체험일정은 8월 21일 오전 9시 15분 ~ 오전 10시 45분까지에요. 

대략 1시간 30분 정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네요.

짧으면 짧다고 느껴지는 시간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시간이 되겠지요?

 

1. 신청기간

 (1) 7월 23일(화) ~ 8월 11일(일)

 

2. 당첨발표

 (1) 8월 14일(수) 개별연락

 

3. 체험일정

 (1) 8월 21일(수) 오전 9시 15분 ~ 오전 10시 45분

 

4. 체험인원

 (1) 최대 10명(6세 ~ 10세)

 

5. 체험비용

 (1) 무료

 

6. 신청방법

 (1)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응모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을 진행하는 매장으로는 전국 34개 매장이 있어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과 맞는 곳으로 선택해서 응모하면 된답니다.

 

1. 서울 : 군자점, 망원점, 명동점, 대림점, 가락점, 번동점, 롯데월드점, 서방배점, 연신내점

2. 경기 : 송탄점, 이매점, 남수원점, 김포통진점, 성남수진점, 시흥은행점, 원당점, 이천창전점

3. 인천 : 구월점, 신연수점

4. 울산 : 울산달동점, 울산호계점,

5. 세종 : 조치원점

6. 강원 : 철원점

7. 대구 : 대구중앙점, 대구아이아폴리스점

8. 경상 : 장유점

9. 광주 : 광주금호점, 광주송정점

10. 충청 : 충북혁신점, 천안성성점

11. 부산 : 연산점, 학장점, 부산반송점

12. 전북 : 남원점

 

이번 여름에는 자녀들과 함께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것이 어떨까요?

생각 외로 큰 즐거움을 줄 것 같지 않나요? 어디서도 쉽게 경험하지 못할 기억을 자녀들에게 선물해보세요.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