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코리아/퓨어고릴라/갤럭시노트9/강화유리/리뷰이벤트/신청방법/후기

반응형

<네고코리아 퓨어고릴라 갤럭시노트9 강화유리 리뷰이벤트 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하루도 굉장히 바쁘고, 피곤하고, 배부르게 보낸 것 같아요.ㅎㅎ

요즘 들어 이것저것 할 일이 많아져서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열심히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네고코리아 퓨어고릴라에서 진행하는 강화유리 1+1 리뷰이벤트 후기를 적어볼거에요.

작년에 갤럭시노트9로 폰을 바꾸고 나서 네고코리아의 강화유리를 구매했는데 뒤늦게 리뷰이벤트를 신청해서 받았네요.

 

리뷰이벤트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신청방법도 알려드릴게요~!

그러면 늦었지만 바로 시작해봅니다~!


네고코리아 퓨어고릴라에서 진행하는 강화유리 1+1 리뷰이벤트 후기에 참여해서 받은 무료 강화유리 4개가 도착했어요.

 

리뷰이벤트를 신청하고 강화유리가 도착하기까지 1주 정도가 걸렸는데, 그냥 신경 쓰지 않고 있으면 어느 날 도착해있어요.ㅎㅎ

갤럭시노트9로 변경하면서 부모님 폰도 함께 바꾸었기에 강화유리를 조금 많이 구매했었고, 중간에 강화유리가 깨져서 교체하려고 몇 번 더 샀는데 이번 리뷰이벤트로는 4개만 신청해서 받았어요.

 

사실 강화유리가 깨지지 않으면 크게 교체할 일이 없잖아요? 그래서 적당한 수량으로 타협했지요.

 

자~ 이제 포장된 박스를 제거하고 내용물을 봐볼까요?

각각의 박스에는 1개의 강화유리가 들어가 있는데 에어캡으로 잘 감싸 져 있어서 깨지거나 손상된 제품은 없었어요.

에어캡까지 제거하고 다시 나열한 갤럭시노트9 강화유리!

 

네고코리아 퓨어고릴라 강화유리의 마스코트인 고릴라의 얼굴이 보이시나요?

오랜만에 봤더니 표전이 왠지 아련해 보이는 것 같은데 저만의 착각이겠지요?ㅎㅎ

 

저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왠지 고릴라 4형제를 보는 듯한 기분도 드네요.

제가 신청한 갤럭시노트9 강화유리는 타입 A형에 두께가 0.21mm이에요.

이전에 구매했던 타입과 동일한 것으로 신청해서 받았어요.

 

뒷면에는 판매 가격이 붙어있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나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저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나 봐요?

가격이 많이 비싸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3만 원 아래로 구매가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물론 온라인 가격도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고가의 스마트폰의 안전을 위해서는 이 정도 투자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다른 상품은 안 써봐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처음에 붙여둔 강화유리를 아직도 잘 쓰고 있어서 퓨어고릴라 강화유리에 만족하고 있어요.

 

그러면 지금부터는 네고코리아 리뷰이벤트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은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봐야겠지요?

 

1. 1+1 네고코리아가 한 장 더 쏜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분들은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위와 같은 문구를 보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여기에 적혀있는 방법대로 신청하면 되는데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2. 홈페이지 접속 방법 및 신청방법

(1) 검색창에 네고코리아 검색

(2) 사이트 목록에서 네고코리아 클릭

(3) 좌측 상단 고객지원 클릭

(4) 고객지원 → 리뷰이벤트 클릭

 

(5) 하단 +1 이벤트 접수 클릭

(6) 팝업 창의 "다음" 클릭

(7) 빈란 없이 신청서 모두 작성

(8) 작성이 끝나면 하단 "다음" 클릭

(9) 중복 신청하지 않았다는 "동의" 클릭

(10) 마지막으로 제출을 클릭하면 신청 완료


1번부터 10번까지 완료하면 네고코리아 1+1 리뷰이벤트 신청이 끝났어요.

어떠신가요? 복잡해 보이시나요? 신청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신청서 내 양식을 채우는 것에서 시간이 조금 많이 걸렸었어요.

구매한 사이트, 기종, 타입 등등 모두 기입하려면 찾아야 하니까 그것에서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그래도 그때를 제외하고는 어렵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어렵사리 신청서까지 제출했으니 이제는 도착할 때까지 여유롭게 기다리면 된답니다.ㅎㅎ

아~! 리뷰이벤트 신청할 때 경고 문구로 허위 정보 작성 시 위증교사죄, 사문서위조죄, 사기죄 등으로 법적 형사처벌 및 민사 소송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OO만원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고 절대로 허위로 작성하는 일은 없도록 해주세요. 

까딱 잘못하다가는 배보다 배꼽이 커질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들도 네고코리아 퓨어고릴라 1+1 리뷰이벤트에 참여하여 넉넉하게 강화유리를 챙겨주세요.

이럴 때 챙겨둬야 언제든 필요할 때 쓰기 좋으니까요.

물론 공짜라서 더욱 좋은 것이겠지요?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