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카카오페이리워드 5월에도 드립니다! 알죠?!

반응형

<카카오페이 리워드 5월에도 드립니다! 알죠?!>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에서 5월 리워드 이벤트는 시작하였어요.

리워드 이벤트가 무엇이냐?

간단히 요약하면 사용한 금액의 일부를

랜덤하게 되돌려주는 것을 말해요.

큰 금액을 되돌려주지는 않지만 조금이라도 돌려받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응?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ㅎㅎ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그러면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이번에도 카카오톡 메시지로 리워드 이벤트 문자가 왔어요.

'5월에도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결제할 때마다 드리는 페이머니, 5월에도 알죠?!'

하~ 문구가 왠지 꼭 클릭해서 봐줘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지체없이 이벤트 보기를 눌러줬어요.


5월에도 알죠?!

문구와 함께 황금알이 보이네요.

 

카카오페이 리워드 이벤트 기간은 5.1일 ~ 5.31일까지에요.

5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모두에게 알을 보내줘요.

어떻게 보내느냐?

결제가 끝난 후에 카카오톡 문자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게

바로 보내주는데 이건 잠시 후에 알려드릴게요.


이벤트 기간인 5월 한 달 동안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을 돌려준다고 해요.

되돌려 주는 것을 알로 비유해서 표현했어요.

 

최대 20번, 알 속에 숨겨진 매번 다른 액수의

페이머니를 받을 수 있어요.

 

즉, 한 달 동안 페이머니로 결제를 20번 해서 리워드를 받으면

그 이상 구매해도 더 이상 받을 수 없다는 말이네요.

리워드 때문에 이용하는 분들은 꼭 기억해두셔야 해요.


카카오페이머니를 사용할 수 있는 매장들이에요.

미니스톱, 이마트24, 롯데리아, 탐앤탐스, CU,

계절밥상, 세븐일레븐, KFC, 롯데마트, GS25 등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해요.

사진에 나와있지 않은 다른 매장도 많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요.

평소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편하게 사용하게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자~ 그러면 리워드시 받는 메시지를 보여드릴게요.

되돌려 받은 금액 확인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위 사진은 이번에 진행하는 페이머니 리워드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 메시지예요.

때마침 필요한 물품이 있어서 결제했는데 바로 보내줬어요.

 

일단 페이머니를 되돌려주는 것은 무조건 100% 당첨이에요.

그러니 혹시나 꽝이 나올까 봐 걱정하지는 않아도 괜찮답니다.

자세히 읽을 필요는 없지만 한번 쓱 읽어보고

아래에 리워드 받기를 눌러줘요.


저는 한번 눌렀기에 리워드 받은 금액이 적혀있지만

처음 클릭한 분은 아래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당첨된

금액이 나오게 되어있어요.

저는 25원을 되돌려 받았네요.

생각보다 적은 금액이지만 되돌려 받으니 기분은 좋았어요.

최대 지급되는 금액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공지된 내용이 없어서

얼마까지 되돌려 받는다고 말하기는 어렵네요.

그래도 이렇게 돌려받는 게 어딘가요.ㅎㅎ


어떠신가요?

리워드 이벤트 이용이 어렵지 않지요?

온라인/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사용하기 편한

카카오페이머니를 이용하고 적은 금액이지만

되돌려 받고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참! 노파심에 다시 알려드리는데 리워드 받는 횟수는

최대 20번이라는 것은 잊으면 안 돼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