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카카오페이리워드 6월에도 알죠?!

반응형

<카카오페이리워드 6월에도 알죠?!>


안녕하세요.

어느새 6월이 시작되었어요.

새로운 달이 시작되니까 새삼스럽게 시간이 너무나 빠르게 흘러가는 것이 느껴지네요.

 

자~ 이번에도 좋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정보가 무엇이냐? 바로 6월에도 진행되는 카카오페이 리워드 이벤트~~!

요즘 카카오에서 지속적으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달에도 역시 시작하네요.

아직 리워드 이벤트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도 계신테니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사용한 금액의 일부를 랜덤 하게 되돌려주는 것을 말해요.

사용한 금액에 따라서 되돌려 받는 금액의 액수의 차이가 있지만 조금이라도 돌려받는다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필요에 의해서 사용했는데 일부를 돌려받으면 왠지 이득 보는 기분이죠ㅎㅎ

그럼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6월에 다시 시작된 카카오페이리워드 이벤트~!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모두에게 알을 드려요~!

결제하면 리워드 받기 문자고 오는데 황금 알이 깨지면서 그 안에서 되돌려 받는 금액이 튀어나오는데 그 순간 설마 하면서 기대를 하게 되더군요.

어떻게 나오는 건지는 마지막에 다시 알려드릴께요.

 

이번에 진행되는 리워드 이벤트의 기간은 6월 1일(토) ~ 6월 30일(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돼요.

한 달이라는 기간이 있으니 여유 있게 카카오페이 사용하면서 리워드를 노려보면 좋겠어요.

이벤트 때문에 일부러 돈을 사용하지 않도록 적절히 조절해주세요.ㅎㅎ


카카오페이 리워드 이벤트는 한 달 동안 최대 15회까지만 가능합니다.

즉, 한달동안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무조건 리워드 이벤트로 15회 되돌려 받을 수 있어요.

15회가 넘으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또, 매번 돌려받는 금액은 다르며 자동으로 페이 머니로 적립됩니다.


요즘은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카카오페이를 이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졌어요.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KFC, 롯데마트, 탐앤탐스, CU, 야놀자, GS25, 이마트 24, NC, 카페베네 등등 다양한 곳에서 쉽게 이용이 가능하니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점점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는 카카오페이가 편하고 좋네요.


6월 1일 자로 카카오페이 사용해서 받은 문자예요.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구매했는데 바로 리워드 문자가 왔네요.

언제나 빠른 카카오 굿굿~!

 

리워드로 주는 황금알을 열면 무조건 일정 금액은 돌려줘요.

100% 당첨이며 꽝은 없으니 안심하고 받기 누르시면 돼요.

문자의 맨 마지막에 "리워드 받기"를 누르면 되돌려 받는 금액을 알 수 있어요.

자~ 눌러보겠습니다~!

아쉽게도 적은 금액인 19원을 돌려받았네요.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적은 금액이 나오면 왠지 기운이 빠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공짜로 되돌려 받았으니 좋게 좋게 생각하는 게 좋겠지요?

최대 얼마까지 되돌려 준다는 공지는 없기에 최대 금액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한 금액에 비례해서 주는 것은 같아요.

개인적으로 몇 번의 테스트를 거치니 적은 금액은 리워드 금액이 10원 이상은 안 나오더군요.

(이 정보는 제가 개인적으로 테스트한 것이므로 정확하지는 않아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6월 카카오페이 리워드 이벤트~!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때 한 번쯤은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황금 알을 열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흠... 적은 금액을 돌려받으면 씁쓸할지도?ㅎㅎ

여러분들은 저보다는 많은 금액을 되돌려 받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