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유] 계획적인 페이생활 6월 이벤트~! 쓸돈 충전하고 200만원 돌려받자~!

반응형

<계획적인 페이생활 6월 이벤트~! 쓸돈 충전하고 200만원 돌려받자~!>


안녕하세요.

화창한 6월의 월요일이네요.

어떻게 다들 헬요일을 잘 버티셨나요?

오늘도 날씨가 많이 무더운데 다들 고생이 많았겠어요.

저 역시 하루를 바쁘게 보냈더니 많이 힘들지만 아직 할 일이 많아서 지금도 바쁘게 보내고 있네요.

끝나지 않는 노동의 시간들ㅎㅎ

이런 와중에도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게 무엇일까요? 바로 시작합니다!

 

PS. 현재 계획적인 페이생활 7월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었어요. 

7월 이벤트 관련된 포스팅 링크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2019/07/04 - [3. 유용한 정보를 알리다/(1) 카카오톡 정보] - [정보공유] 계획적인 페이생활 7월 이벤트! 내 점수 확인하고 100만원에 도전!

 

[정보공유] 계획적인 페이생활 7월 이벤트! 내 점수 확인하고 100만원에 도전!

<계획적인 페이생활 7월 이벤트! 내 점수 확인하고 100만원에 도전!> 안녕하세요. 카카오톡에서 7월을 맞이해서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해요. 그것은 바로 6월에 시작했던 계획적인 페이생활 카카오페이 리..

feel0622.tistory.com


6월 3일 자로 카카에페이에서 또 다른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그것이 무엇이냐? 바로 계획적인 페이생활 하기~!

무슨 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새롭게 시작한 이벤트는 한 달 쓸돈 한 번에 충전해서 최대 20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해요.

와우~ 돌려받는 금액이 어마어마하네요.

요즘 카카오페이가 자꾸 이용 고객들에게 뭔가를 주려고 이벤트를 팍팍하고 있네요.

누누이 말하지만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ㅎㅎ

이제 이벤트 참여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볼게요.


첫 번째. 이벤트 참여 페이지 접속

 

-. 방법 하나 : 카카오페이에서 보낸 문자에서 자세히 보기를 누른다.

-. 방법 둘 :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카카오페이에 접속해서 하단 링크를 통해서 접속한다.

 

일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야 참여가 가능하니 두 가지 방법 중에 편한 것으로 선택해서 들어가 주세요.

어떤 걸로 접속해도 결과는 같으니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STEP 01 : 도전하기

하단 '도전하기'버튼 눌러 계획적인 생활 도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고 아래로 내리면 도전하기 버튼이 노란색으로 보이는 게 그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사진과 같이 도전 중 도장이 꽝 찍히게 되는데 그러면 1단계는 클리어한 것이에요.

이벤트에 참여하기 참 쉽지요?ㅎㅎ

도전하기 눌렀으면 아래 단계로 내려가 봐요.


STEP 02 : 계획하기

6월에 쓸 페이머니 한 번에 충전

 

카카오페이에서 지난 5월에 페이머니로 사용한 금액을 충천하기 아래에 집계해서 알려줘요.

저는 5월에 32만 정도 사용하였네요. 그래서 충전 예상 금액이 자동으로 33만 원으로 책정되었지만, 충전하기 누르고 금액을 원하는 액수로 맞추면 되니 필요한 만큼만 충전하세요. 

일부러 많은 금액을 충전하지 않아도 괜찮은데, 이벤트 차제가 한 번만 충전해서 한 달을 사용하는 것이므로 예상금액보다 조금 높게 충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소비 습관에 맞게 사용하는 게 좋겠지요?


STEP 03 : 아껴하기

출금없이 충전한 금액내에서 사용하면 랜덤 페이머니 최대 200만원

 

한번 충전한 금액으로 한 달을 생활하면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 최대 200만 원까지 랜덤으로 페이머니가 자동 지급돼요.

위에 명시된 출금 없이는 말 그대로 페이머니를 충전하고 돈을 연결된 내 계좌로 송금하면 안돼요.

그러면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이점은 꼭 기억하셔야 해요

이런 점만 주의하면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 가능해요. 너무 쉬운 참여방법이네요.


이벤트 기간 및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시 요약해 드릴게요.

 

1. 참여기간

 (1) 6월 3일 12:00:00 ~ 6월 30일 23:59:59

 

2. 참여방법

 (1) 이벤트 페이지 접속하여 도전하기 클릭

 (2) 도전하기 클릭 후 한 달 사용할 금액 충전

 (3) 충전 후 그 금액 안으로만 사용하고 송금을 하지 않음

 (4) 한 달이 지나고 지급되는 랜덤 페이머니를 확인한다.

 

3. 유의사항

 (1) '도전하기'를 눌러 신청해야만 리워드 대상에 포함된다.

 (2) 6월 4일 이후, 3회를 초과하여 충전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됨.

 (3) 6월 4일 이후, 연결된 내 계좌로 송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됨.

 

4. 추첨안내

 (1) 7월 5일 추첨을 통해 페이머니 랜덤 금액 지급(최대 200만원)

 (2) 당첨금 5만원 초과 시, 지급을 위한 개인 정보 수집 필요할 수 있음.

 (3) 부과되는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으로, 당첨금에서 제외 후 지급됨.

 (4) 리워드 지급 전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탈퇴 또는 페이머니 서비스 해지 시 리워드 제공되지 않음


어떠신가요?

괜찮은 이벤트 같이 느껴지시나요?

상당히 높은 금액인데 당첨되면 좋겠어요.

이번에는 높은 금액에 당첨되려나 궁금해지네요.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페이머니는 지급되니 손해 보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대 없이 참여했다가 고액에 당첨되면 횡재 맞는 기분은 들겠지만요.ㅎㅎ

모두들 간단히 참여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 하는 것은 기본이니 너무 과도하게 이용하지는 마시고요~!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